교회소개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온전히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십니다.(디모데전서 2:4)
교회는 수세기에 걸쳐 하락되어 왔기 때문에, 하나님의 원래 의도대로 회복될 필요가 있습니다. 교회에 대한 우리의 이상은 현재의 상황이나 전통적인 관습에 지배되지 않고, 하나님의 원래의 뜻과 말씀 안에 계시된 변함없는 기준을 따릅니다. 우리는 교회에 대한 신약의 계시를 단순한 과거의 역사적 사실로 간주하지 않고, 현재 교회가 실천하여야 할 기준으로 간주합니다.
하나님의 회복은 20세기에 시작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시작된 정확한 날짜를 정하긴 어렵지만, 편의상 종교 개혁이 일어난 때로 정합니다. 회복은 종교개혁 이후로 여러 단계를 거쳤는데, 진젠도르프(Zinzendorf)의 인도 아래 보헤미아에서 교회 생활의 부분적인 회복이 있었고, 플리머스 형제회(Plymouth Brethren)를 통하여 성경의 귀한 진리 들이 많이 밝혀졌으며, 그 후 속 생명에 대한 참된 체험으로까지 전진했습니다. 현재 주님의 회복은 각 지방에 그리스도의 몸의 참된 표현인 교회를 건축하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오늘날 주님은 그분의 회복 안에서 두 가지 일을 행하고 계십니다. 그 하나는 그리스도의 부요하심을 체험하는 것, 즉 그리스도를 우리의 생명과 만유로 누리는 것을 회복하시는 것이고, 또 하나는 교회 생활의 실재를 회복하시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는 서로 협력하는데, 왜냐하면 실제적인 교회생활은 그리스도의 풍성을 누린결과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