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회

진리의 말씀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온전히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십니다.(디모데전서 2:4)

그리스도 안의 영적인 모든 축복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 찬양을 드립니다. 그분은 그리스도안에서 하늘들의 영역 안에 있는 모든 영적인 축복으로 우리를 축복하셨습니다(엡1:3). 이것은 하나님께 드리는 최고의 찬양을 보여준다. 우리는 창조(아버지), 육체 되심(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안에서 생명주심과 전달과 구속과 구속자와 구주와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을 이루시는 기름 부음을 받으신 분에 관해서 하나님께 찬양을 드려야 한다.

하나님은 그분의 선하고 좋고 아름다운 말씀으로 우리를 축복하셨다. 우리에게는 그 "모든 말씀"이 "축복"을 설명하고 있다(엡1:4-14). "모든"은 하나님의 축복은 예외 없이 모든 것을 포함한다. 모든 축복은 영적인 것이기 때문에 "성령"과 관계있다. 하나님의 영은 축복하시는 '통로'이실 뿐 아니라, 그 축복의 '실재'이시다. 하나님의 축복은 주로 우리 안으로 삼일 하나님을 "분배"하는 것이다.

영적인 축복들은 "하늘들의 영역", 하늘에 속한 장소, 본성, 상태, 특징, 분위기를 갖고 있어, 그리스도 안에 있는 믿는 이들은 이러한 하늘에 속한 축복들을 이 땅에서 누리고 있다. 다. 또한 이 모든 축복은 "그리스도 안"에 있다. 그리스도는 축복하신 효능, 수단, 범위이시므로 그리스도 밖에서나 그리스도 없이 자신 안에 있다면, 하나님의 축복과는 관계 없는 사람이 된다. 영적인 축복들은 본성이 영적이기 때문에, 몸(물질)이나 생각, 감정, 의지(심리)가 아니라 "영"을 사용하여, 영 안에서 이 축복들을 "실재화"하고, 체험하며, 이 축복들에 참여해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